A* Pathfinding Project Pro


NavMesh

  • 참고

  • Window > AI > Navigation
  • 바닥이 될 객체들은 inspector에서 static 체크
  • Navigation창 > object > navigation Static 체크를 해도 동일하게 NavMesh를 생성
  • Navigation창 > bake > bake 선택하여 NavMesh 베이크

세팅하기

  • 이 앱에서는 NavMesh가 아닌 PathFinder를 사용하는것 같다.
  • A*, Bot, Target, Camera를 옮기기
  • A*선택 inspector창 > Pathfinder > RacastGraph
  • Center와 Size를 조절하여 Pathfinder를 그릴 영역 설정
  • Graph Display의 Scan을 선택하여 Pathfinder 그리기
  • 이후 Play하면 예제와 동일 하게 다른 Scene에서도 사용가능
  • Navmesh Cut 컴퍼넌트를 사용하면 다이나믹 패스파인더 변경이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