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ject air mouse vr 에어마우스 입력장치

프로젝트 개요

  • URP, 2022.3.27f1
  • project_neutralization_reaction

기능

  • 레이케스트, 스냅턴, 텔레포트
  • 용액 붓기, 용액 색변화
  • 물건집기 (눈금 실린더, 삼각플라스크, 스포이드, 마그네틱바)
  • 물건 내려놓기 (특정 위치에 스냅하여 붙여넣기)
  • 스탭별 실험 설명 UI(그래픽 작업)
  • 실험 절차 구성

assets


진행상황

2024-11-06

  • 프로젝트 생성, 기본 세팅

2024-11-19

마우스 숨기기, 센터 고정

Cursor.visible = false;
Cursor.lockState = CursorLockMode.Locked;

마우스 좌표 반영, 하단 클릭시 좌표 리셋

    void Update()
    {
        float mouseX = Input.GetAxis("Mouse X") * mouseSensitivity * Time.deltaTime;
        float mouseY = Input.GetAxis("Mouse Y") * mouseSensitivity * Time.deltaTime;

        xRotation -= mouseY;
        yRotation += mouseX;

        transform.localRotation = Quaternion.Euler(xRotation, yRotation, 0f);
        this.transform.Rotate(Vector3.up * mouseX);
        this.transform.Rotate(Vector3.right * mouseY);

        //key down arrow for reseting the rotation
        if (Input.GetKeyDown(KeyCode.DownArrow))
        {
            xRotation = 0;
            yRotation = 0;
        }
    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