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psync
Oculus Lipsync Unity
- DownLoad 눌러서 파일 다운로드
- 압축 해제 후 OculusLipSync.unitypackage 파일 열어서 유니티에 import
- import된 ready play me 아바타를 Hirarchy 창에서 선택
- 하위 객체 중 Renderer_head 선텍후 Inspector 창에서 Add Component를 선택하여 컴포넌트 추가
- OVR Lip Sync Context
- OVR Lip Sync Context Morph Target
- Eye Animation Handler
- AudioSource 를 드래그 드롭하여 OVR Lip Sync Context > AudioSource에 넣기
- OVR Lip Sync Context > audio loop back 체크
- Ready Player Me 아바타의 Renderer_Head 를 드래그 드롭하여 OVR Lip Sync Context Morph Target > Skined Mesh Renderer에 넣기
- OVRLipSyncContextMorphTarget.cs 파일수정
- Ctrl+G를 누른다음 줄번호를 입력하면 쉽게 이동 가능
CheckVisemeKey(visemeTestKeys[i], i, 100); //100을 1로 (150번째 줄)
skinnedMeshRenderer.SetBlendShapeWeight(
visemeToBlendTargets[i],
frame.Visemes[i] * 100.0f); //100.0f를 1.0f로 (169번째 줄)
skinnedMeshRenderer.SetBlendShapeWeight(
laughterBlendTarget,
laughterScore * 100.0f); //100.0f를 1.0f로 (191번째 줄)
lipsyncContext.SetLaughterBlend(100); //100을 1로 (220번째 줄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