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drp environment base
- HDRP core 프로젝트 생성
- Book Of The Dead: Environment HDRP
- import 한 후 switch project말고 그냥 import 누름
- Hapki.EnumExtensions.cs에서 타입에러뜸
- 잠시 기다렸더니 리소스 다시 불러 오고 문제 해결됨 - 그래픽도 개선됨
- map magic2
- map magic2 bundle
map magic 생성
- Hierarchy 우클릭 3D object > map magic
- Create Empty
- Graph 더블클릭하여 창 열기
- Noise -> Height
- inspector > terrain properties > base map resolution에서 해상도 변경가능
- Noise 노드의 intensity로 강도 변경가능
- linear한 noise값에 Curve노드를 이용하여 곡선을 줄 수 있음
- Erosion(부식) : 뽀족한 부분을 갈아내는 역할
- Contrast : 대비
- Slope : 경사면
- cavity : 공동, 정상의 움푹 패인곳
- convex : 볼록한
- concave : 오목한
-
Scatter : 흩어지게하다